소프트브레인,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 특허 출원

"벌룬코인" 셰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소셜 데이트상 무한가치 상승 개발

이종성 대기자 | 기사입력 2020/12/23 [20:29]

소프트브레인,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 특허 출원

"벌룬코인" 셰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소셜 데이트상 무한가치 상승 개발

이종성 대기자 | 입력 : 2020/12/23 [20:29]

 

▲ 소프트브레인 (대표 찰리차) 특허등록 출원 기념 사진 모습  / 국토저널 제공



소프트브레인(대표 찰리차) 이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 그리고 이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소셜 데 이트 서버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소프트브레인이 특허를 출원한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과 블록 체인 기반 소셜 데이트서버는 암호화폐에 대한 소셜 데이트 앱상에서의 사용에 따라 화폐가치를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증대된 화폐가치에 대한 수입 분배 구조를 제공하도록 하기 위한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 그리고 이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소셜 데이트 서버에 관한 것이다.

 

소프트브레인은 블록체인 암호화폐는 전술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상의 번거로움, 화폐가치의 변동성 등의 이유로 아직 실물화폐 및 전통적인 암호화폐를 대체하는 수준까지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지 않다는 한계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블록체인 암호화폐가 기존의 암호화폐와는 달리 급격하게 관심을 받는 이유는 작동방식의 차이에 원인이 있다. 거래방식에 있어서 동등계층 간 통신망(P2P; peer-to-peer network)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 네트워크 타임 스탬프 서버에 의해서 이루어지며, 공개키 암호 방식의 거래가 이루어진다. 각 노드를 통해 분산원장을 관리함에 따라 기존의 실물화폐와는 달리 중앙권한이나 은행이 없는 운영이 가능하게 되어, 중앙 집중 형태의 기존 암호화폐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찰리차 소프트브레인 대표는 “이번 발명은 암호화폐에 대한 소셜 데이트 앱 상에서의 사용에 따라 화폐가치를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증대된 화폐가치에 대한 수입 분배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암호화폐에 대한 소셜 데이트 앱상에서의 포인트 결제에 따라 자동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구매로 이어지도록 플랫폼을 제공하고, 소셜 데이트 앱상의 유통을 활성화하여 수익 구조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제공하도록 하기 위한 금융 상품 무한 가치 상승 시스템, 그리고 이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소셜 데이트 서버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찰리차 대표는 “이 발명으로 저평가되고 있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기술들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