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의원, 설 명절 앞두고 민생행보.. 주민들과 적극적인 소통

의정부제일시장ㆍ지하상가 방문 통해 설 명절 앞둔 민심탐방 및 주민여론 청취

이종성대기자 | 기사입력 2021/02/10 [11:49]

김민철 의원, 설 명절 앞두고 민생행보.. 주민들과 적극적인 소통

의정부제일시장ㆍ지하상가 방문 통해 설 명절 앞둔 민심탐방 및 주민여론 청취

이종성대기자 | 입력 : 2021/02/10 [11:49]

 

(왼쪽부터) 정선희 의정부시의원, 김원기 경기도의원, 김민철 국회의원, 사유철 의정부지하상가상인회장, 이계옥 의정부시의원            © 국토저널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乙)은 지난 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의정부제일시장ㆍ의정부지하상가를 방문해 상인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활발한 서민행보를 펼쳤다.

 

김민철 의원은 이번 방문을 통해 지역주민들에 대한 명절인사와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상인들의 고충과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서민의 어려움 등을 듣고 격려하였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김 의원은 특히 이세웅 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장, 사유철 의정부지하상가상인회장 등과의 간담회를 가지는 등 상인들과의 대화의 자리를 마련한 데 이어 시ㆍ도의원들과 전통시장에서 설맞이 장보기도 함께 했다.

 

또한 개관을 앞둔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을 방문하여 김광회 대표 및 직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김민철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것조차 마음이 무겁다. 그래도 모든 분들이 함께 힘을 내 극복해 나가자”면서 “전통시장 지원방안 등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