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제9회,제10회 샘터문학상 및 제10회 컨버전스 감성시집 [첫눈이 꿈꾸는 혁명] 출간회 열려

이정록회장의 열정으로 한용운 문학상 추진, 대우스님 대상 영예

이종성 대기자 | 기사입력 2021/02/21 [00:33]

‘20. 제9회,제10회 샘터문학상 및 제10회 컨버전스 감성시집 [첫눈이 꿈꾸는 혁명] 출간회 열려

이정록회장의 열정으로 한용운 문학상 추진, 대우스님 대상 영예

이종성 대기자 | 입력 : 2021/02/21 [00:33]

   

 샘터문학상 수상자 기념식 장면/국토저널


지난 20일 샘터문학협회에서 ’20 유래없는 코로나19로 대한민국이 팬더믹에 빠져 샘터문학상이 연기에 연기를 거듭하며제9회 제10회 샘터문학상을 동시에 시상을 하면서 샘터문학 발전을 위하여 각분야 발전을 위한 영예의 시상자들과 제10회 컨버전스 삼성시집 [첫눈이 꿈꾸는 혁명] 출간회와 샘터문학회 이정록 회장의 열정으로 한용운 문학상 추잔위원회를 가졌으며 샘터문학의 발전과 한용운 문학발전을 위하여 대우스님을 고문으로 특별 초대하였다.

 

이날 국토저널 이종성회장과 해동그룹 김찬호 회장, 신한대학교 장용운 교수등도 참석하여 샘터문학 시상식 분위기를 복돋아주었다 . 

 

샘터문학발전을 위해 제9회 신인 문학상 시부문에는 권정선 [엄니의 작은집]외4편, 고영희 시부문 [세월아, 세월아]외 4편, 유현상 시부문 [미래]외 4편, 표시은의 동시부문 [나의 꿈동산엔]외 4편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9회 특별작품상에는 김동선의 사랑의 [착각]외 2편, 강덕순, 김환생, 이선영, 윤경순,신성자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우수상에는 장복순의 [아버지]외4편, 최진택,이인영,배상기,이난희,권숙희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9회 최우수상 수상자는 시부문에 표시은, 전경호,김홍중소설부문 등이 수상하였으며 본상대상 수상에는 대우스님이 시부문에 [어느 가을날]외 4편으로 수상의 영예를 받았다.

 대우스님 대상 시상기념사진 해동그룹김찬호 회장(좌측) 대우스님(중앙) 장용운신한대교수(좌측)

 

제10회 신인문학상에는 김순미 동시부문 [짹짹 쿵 구구 구구 쿵]외 4편, 변화진 수필부문[마곡사의 춘정]외 1편, 장주우의 수필부문 [두번째 청혼]외 1편, 이영복의 시부문 [은행나무의 일생]외 4편등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10회 특별작품상에는 조영자의 손녀와 할머니 대화]외 4편, 배경식, 이순기,최성학,김보현이수달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우수상에는 장복순의 [가장소중한 돈]외 1편, 정정기,인정희,송청락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10회 최우수상에는 유경근의 [빛바랜 손사례]외4편, 이태복,윤희숙, 이연수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10회 대상에는 송영기 시인[소쇄원]외 4편으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샘터문학을 위하여 이정록 회장, 손해일 이사장, 장지연편집국장, 김미경 관리국장등의 헌신적인 노력이 대한민국 문학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인문학적인 삶을 키우고 있어 행복을 만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