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청렴콘텐츠 대국민 공모전 시행

반부패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국민 누구나 참여… 우수작 15개 작품 선정

김태훈 | 기사입력 2022/09/01 [16:12]

인천공항공사, 청렴콘텐츠 대국민 공모전 시행

반부패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국민 누구나 참여… 우수작 15개 작품 선정

김태훈 | 입력 : 2022/09/01 [16:12]

 


인천국제공항공사는 1일 오전 공사 대강당에서 인천공항 종사자들의 청렴의식을 강화하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인천공항 청렴콘텐츠 대국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결과 영상물, 포스터, 웹툰, 캐릭터, 시 등 총 280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공사는 내‧외부 평가위원단을 구성하여 청렴연관성, 활용성, 작품성을 총 2단계로 평가하여 △최우수 1편 △우수 4편 △장려 10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 수상작으로는 포스터 ‘청렴의 관제탑이 허가하지 않는 한 부정부패는 절대 착륙할 수 없습니다’가 선정됐으며, 15명의 수상자들에게는 총 3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자세한 공모전 결과는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공사가 윤리인권 인식 확산을 위해 내달 1일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서 개최하는 ‘하랑축제’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은 인천공항 내 청렴교육 및 홍보자료로써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며,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콘텐츠 개발을 통해 인천공항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