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면 안전, 지키면 행복’ 추석연휴 교통안전 캠페인

한국교통안전공단, 다양한 경품과 함께하는 추석 교통안전 이벤트

김성 | 기사입력 2022/09/06 [11:56]

‘멈추면 안전, 지키면 행복’ 추석연휴 교통안전 캠페인

한국교통안전공단, 다양한 경품과 함께하는 추석 교통안전 이벤트

김성 | 입력 : 2022/09/06 [11:56]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9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멈추면 안전, 지키면 행복’이라는 주제로 추석연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교통량이 급증하는 추석연휴 기간동안 안전운전 수칙을 홍보하고 교통안전 의식 제고를 통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공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되어 있는 교통안전 퀴즈를 풀고 교통안전 다짐 메시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교통안전 퀴즈는 총 네 가지로, 교통안전 관련 단어에 대한 설명과 초성 힌트를 통해 답을 유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운전과 보행을 약속하는 다짐 메시지를 20자 이상 작성하여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A95(1명), 갤럭시버즈 프로(4명), 온누리상품권2만원(50명), 모바일커피교환권(25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21일 공단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단 SNS채널에 공지되며, 상품 배송은 9월 22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추석연휴 기간동안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전좌석 안전띠 착용, 음주운전 금지 등 기본적인 안전운전 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하고, “이번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많은 국민이 안전운전 수칙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이를 적극 준수하여 교통사고 없는 행복한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