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동원개발 컨소시엄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10월 분양

경기 광주 역동 중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전용 59~114㎡, 총 1690가구 대단지

박찬호 | 기사입력 2022/09/26 [11:01]

태영건설·동원개발 컨소시엄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10월 분양

경기 광주 역동 중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전용 59~114㎡, 총 1690가구 대단지

박찬호 | 입력 : 2022/09/26 [11:01]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조감도


대규모 공원 안에 조성돼 쾌적성 우수… 경기광주역 역세권 입지 등 정주여건 뛰어나

프리미엄 스카이뷰 설계로 조망권 극대화… 다채로운 커뮤니티와 조경으로 삶의 품격 높여

 

태영건설과 동원개발 컨소시엄은 10월 경기도 광주시 역동 중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을 분양한다. 

 

대규모 공원을 내 집 앞 마당처럼 누릴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아파트 이자, 전국 각지에서 잇따라 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는 태영건설과 동원개발의 우수한 상품성이 더해지는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산1-39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5층, 18개 동, 총 169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9, 84,114㎡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부터, 코로나19 이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중대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A 143가구 ▲59㎡B 121가구 ▲84㎡A 484가구 ▲84㎡B 213가구 ▲84㎡C 191가구 ▲114㎡A 253가구 ▲114㎡B 144가구 ▲114㎡C 141가구다. 다채로운 타입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광주 역동 중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조성되는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광주 역동 중앙공원은 약 10만평 부지를 다양한 테마시설이 담긴 공원과 주거시설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공원 내에는 물놀이터, 멍멍파크(펫 파크), 글램핑장, 생태계류원, 가람갤러리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는 이러한 시설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어 명품 힐링 주거환경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주 역동 중앙공원은 최근 세계조경가협회(IFLA)가 주관한 ‘IFLA AAPME(아시아태평양) 어워드2022’에서 디자인부문 ‘Awards of Excellence(어워드 오브 엑셀런스)’를 수상하며, 전 세계 조경 전문가에게 호평을 받은 조경시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어 주거 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이처럼 쾌적한 주거환경을 필두로 편리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도 갖춰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경강선 경기광주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역세권 단지로 이를 이용하면 판교는 15분, 강남은 30분(판교역 신분당선 환승 시)이면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경기광주역에는 수서~광주복선전철(2027년 개통예정) 개발도 진행되고 있어 향후 이 노선이 개통되면 SRT수서역을 12분이면 도달이 가능해 교통환경과 강남접근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회안대로, 태전JC, 장지IC 등이 인접해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며, 인근에는 세종포천고속도로(2024년 개통예정)도 개발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약 15만평의 광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과 맞닿아 있어 이미 기 형성된 인프라시설의 공유와 함께 대규모 주거타운의 프리미엄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인근에는 이마트, CGV, 광주시 공설운동장 등 다수의 문화·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주거생활의 편리함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교육환경도 좋다. 주변으로는 경안초·중, 역동초, 탄벌중, 광주중앙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중앙도서관도 가까워 우수한 면학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태영건설과 동원개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차별화된 혁신 설계를 적용해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프리미엄 스카이뷰 설계를 적용해 조망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실제 단지는 중앙공원에서도 우뚝 솟아 있는 입지적 특징을 살려 설계돼 저층에서도 역동 중앙공원과 광주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대단지에 걸맞은 다채로운 커뮤니티와 조경도 도입한다. 특히 커뮤니티 시설은 광주 최초의 실내체육관을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맘스플레이 클럽 등을 마련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끈다. 조경 역시 차별화할 예정으로 녹지율을 42%로 높여 쾌적함을 더했으며, 2021 대한민국 조경대상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태영건설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조경시설을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 초대형 규모의 중앙공원을 품은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지역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며 “또한 단지는 다수의 기업체가 몰려 있는 판교와 강남접근성이 우수하다는 점에서 일대로 출퇴근 하는 수요의 관심도 상당하게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일대에 마련되며,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